안녕하세요?
6월의 생태 모니터링 행사를 알립니다.
원래 계획했던 6월 4주 목요일은 2차 도외답사와 날짜가 겹쳐서 7월2일에 할것입니다.
참고하셔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제목: 2026년 6월 오름 모니터링 및 오름 정화 활동
2. 일시: 2026년 7월 2일 15:30
3. 장소: 새별오름 주차장
4. 행사주체: 제주도 문화관광해설사 협회
5. 참석대상: 제주도 문화관광해설사 누구나
6. 6월 행사 담당 근무지:
김만덕 기념관, 김창열 미술관, 삼양동유적지, 제주향교, 향사당, 주정공장수용소 4.3역사관
7. 집결장소:
제주시권: 한라대학교 정문쪽 주차장. 15:00
서귀포시권: 등기소앞. 14:50
*집결지에서 오실때 근무지별 선생님들께서 서로 연락해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근무지별 참석자를 알려주세요. 간식준비때문에 필요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