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태분과

2026년 6월 생태모니터링 행사 알림

작성자현경숙|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6월의 생태 모니터링 행사를 알립니다.

원래 계획했던 6월 4주 목요일은 2차 도외답사와 날짜가 겹쳐서 7월2일에 할것입니다.

참고하셔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제목: 2026년 6월 오름 모니터링 및 오름 정화 활동

2. 일시: 2026년 7월 2일 15:30

3. 장소: 새별오름 주차장

4. 행사주체: 제주도 문화관광해설사 협회

5. 참석대상: 제주도 문화관광해설사 누구나

6. 6월 행사 담당 근무지:

     김만덕 기념관,  김창열 미술관, 삼양동유적지,  제주향교,  향사당,  주정공장수용소 4.3역사관

7. 집결장소:

      제주시권: 한라대학교 정문쪽 주차장. 15:00

      서귀포시권: 등기소앞. 14:50

       *집결지에서 오실때 근무지별 선생님들께서 서로 연락해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근무지별 참석자를 알려주세요. 간식준비때문에 필요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