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러브투어 추천코스

청풍호크루즈 유람선을 타고 바라 본 풍경

작성자은초(송은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유람선을 타고 바라 본 풍광이 아름다워 내부 사진은 찍을 수가 없고 월악산,새바위 ,전망대와 비봉산 구담봉과 제비봉 

둥지봉을 바라보며 정방사 도화리 마을의 아름다운 곳이 너 무 많아 ~!!!~ 또다시 타보고  싶은 청풍호선.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