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아래

작성자강전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수일전 지인 짬낚에 사십급 네수 하셨다길래 드가봅니다.아침아홉시부터 오후 한시까지 입질 본것은 다섯 .그나마 붕어 다운 입질은 한번.꽝유.내일 시간되면 재차도전.그래도 오리새끼 땜시 지루하지는 않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