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아래 작성자강전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일전 지인 짬낚에 사십급 네수 하셨다길래 드가봅니다.아침아홉시부터 오후 한시까지 입질 본것은 다섯 .그나마 붕어 다운 입질은 한번.꽝유.내일 시간되면 재차도전.그래도 오리새끼 땜시 지루하지는 않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