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복이는 어떨런지요

작성자김 현철(충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68 목록 댓글 6

광복이와 진순 자견
대복이라 이름 지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 현철(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회장님
    먼길 다녀가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김인택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강아지로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 현철(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항상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남해바다(정문수-) | 작성시간 26.06.14 대복이가 이름처럼 복이 많기를 바랍니다.
    사람에게 복이란 건강장수.돈 . 명예. 권력이겠지만
    대복이에게는 좋은 주인 만나 사랑받으며 무병장수하는 것이겠지요.
    이름도 떨치고요.
    사람과 별반 다르지 않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김 현철(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그동안 무탈하게 지내셨는지요
    대복이가 올해에는 많은복을 줄것같아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