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이와 진순 자견
대복이라 이름 지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 현철(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회장님
먼길 다녀가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김인택 작성시간 26.06.11 좋은 강아지로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 현철(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항상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남해바다(정문수-) 작성시간 26.06.14 대복이가 이름처럼 복이 많기를 바랍니다.
사람에게 복이란 건강장수.돈 . 명예. 권력이겠지만
대복이에게는 좋은 주인 만나 사랑받으며 무병장수하는 것이겠지요.
이름도 떨치고요.
사람과 별반 다르지 않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김 현철(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그동안 무탈하게 지내셨는지요
대복이가 올해에는 많은복을 줄것같아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