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사진은 그린님 촬영본입니다.
아래사진은 세리머니님 촬영본입니다.
아래사진은 난초님 촬영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하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잔거타기에
최상의날~~
점심먹을때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얼굴을 간지럽힌다.
좀 더 앉아있고 싶었는데 뭐가 바쁜지 식사 끝나자마자 일어난다~~
곧이어 커피숍으로 등장
바깥풍경보며 잠시 입아구
하며 이야기하다가 추울발~~
그렇게 집을 향해 오다가 구리서 스완님표 음료로 입맛다신다. 다시 추울발~~~~~
꽃지님 안소니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횐님들
즐거웠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꽃지 작성시간 26.06.09 안소니번짱님 세리머니님 수고많으셨어요
푸른산. 푸른하늘에 뭉개구름 가득~~~
저수지 둘레길 돌아 카페전경이 아름답고 여인네들 수다에 웃는 모습이 아름답고. 감사한 하루보냈습니다
스완님 감사합니다
사진감사히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