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정라(6/8) 남양주시 오남호수공원 사진(그린님,세리머니님,난초님 촬영본 포함)

작성자안소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84 목록 댓글 2

아래사진은 그린님 촬영본입니다.

아래사진은 세리머니님 촬영본입니다.

아래사진은 난초님 촬영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하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잔거타기에
    최상의날~~
    점심먹을때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얼굴을 간지럽힌다.
    좀 더 앉아있고 싶었는데 뭐가 바쁜지 식사 끝나자마자 일어난다~~
    곧이어 커피숍으로 등장
    바깥풍경보며 잠시 입아구
    하며 이야기하다가 추울발~~
    그렇게 집을 향해 오다가 구리서 스완님표 음료로 입맛다신다. 다시 추울발~~~~~

    꽃지님 안소니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횐님들
    즐거웠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꽃지 | 작성시간 26.06.09 안소니번짱님 세리머니님 수고많으셨어요
    푸른산. 푸른하늘에 뭉개구름 가득~~~
    저수지 둘레길 돌아 카페전경이 아름답고 여인네들 수다에 웃는 모습이 아름답고. 감사한 하루보냈습니다
    스완님 감사합니다
    사진감사히 잘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