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들어 가장 무더위를 기록한 날..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소니 작성시간 26.06.15 바스님 오늘은 더운 여름 날씨였습니다.
촬영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멋진 사진 편히 즐감합니다. 함께하여 더욱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
작성자꽃지 작성시간 26.06.15 사진으로 봐도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네요
달자님 모두 넘 멋찌시네요
멋찌게 사진찍어 카페 올려주신 바스번짱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아하 작성시간 26.06.15 덥다~~~~
더위엔 얼음빙수아이스께끼가 쬐고~~
아삭아삭 ~~
더워도 일단 나갔다 들어와서
씻고나면 개운하다.
운동중독 맞다.
바스진사님
생각했던거보다 사진 많이
찍으셨네요
언제 이렇게나 많이~~
수고하셨어요
즐감했습니다.
안소니번짱님
하니 부번짱님
만만찮은 인원
안내하느라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난초뿌리 작성시간 26.06.16 날 넘 더웠어요.
그래도 달릴 땐 행복함 ㅎㅎ
사진 보며 흐뭇해 합니다.
운동 잘 했고
오늘도 건강했고..
그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주신 바스님 감사합니다.
안전라이딩 이끄신 안소니님과 월요라이딩 참석자들을 위해 애쓰신 하니님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