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 월정라(6월15일) 고기리 라이딩 ..

작성자바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84 목록 댓글 4

올 여름들어 가장 무더위를 기록한 날..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소니 | 작성시간 26.06.15 바스님 오늘은 더운 여름 날씨였습니다.
    촬영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멋진 사진 편히 즐감합니다. 함께하여 더욱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 작성자꽃지 | 작성시간 26.06.15 사진으로 봐도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네요
    달자님 모두 넘 멋찌시네요
    멋찌게 사진찍어 카페 올려주신 바스번짱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아하 | 작성시간 26.06.15 덥다~~~~
    더위엔 얼음빙수아이스께끼가 쬐고~~
    아삭아삭 ~~
    더워도 일단 나갔다 들어와서
    씻고나면 개운하다.
    운동중독 맞다.

    바스진사님
    생각했던거보다 사진 많이
    찍으셨네요
    언제 이렇게나 많이~~
    수고하셨어요
    즐감했습니다.

    안소니번짱님
    하니 부번짱님
    만만찮은 인원
    안내하느라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난초뿌리 | 작성시간 26.06.16 날 넘 더웠어요.
    그래도 달릴 땐 행복함 ㅎㅎ
    사진 보며 흐뭇해 합니다.
    운동 잘 했고
    오늘도 건강했고..
    그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주신 바스님 감사합니다.
    안전라이딩 이끄신 안소니님과 월요라이딩 참석자들을 위해 애쓰신 하니님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