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22 new
월정라 가는 날~~
구리 태극기공원에 모여 출발...
활짝 핀 수국이 우리를 반갑게 맞이하며 출발 부터 라이딩의 즐거움을 더해주네요~~
오늘도 많은 달자님들과 함께 달릴 수 있어 행복했는데, 이게 웬일. 갑자기 내 자전거가 펑크..
튜브를 교체하는 동안 함께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부번짱 하니님과 안소니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함께 달리는 즐거움도 큰 행복 이었지만, 배려하고 챙겨주는 따뜻한 마음은 감동 으로 마음에 다가왔습니다.
오늘도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함께해 해주신 달자님 수고 많았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길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Thank you so much..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난초뿌리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20여명의 안전 라이딩을 이끈 안소니님.
그 인원을 챙기신 하니님.
후미에서 묵묵히 최선의 모습을 항상 보여주시는 초록님.
오늘의 멋진 기록 남겨주신 바스님.
그 모든 일이 순조롭도록 위치하신 아하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