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 월정라(6/22) 사릉 원조옛날 손만두국집 라이딩사진.

작성자바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소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스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쁜모습 많이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히 즐감합니다. 함께하여 더욱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아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국수국 쑤구욱~~~
    아직 장미가 듬성듬성 보이던데
    오늘은
    수국이 주인공되어 화려하게 피어있구나
    어여쁘다~~~~~
    화무십일홍인데 머잖아
    곧 시들해지겠구나~~~

    바스진사님
    오늘도 모두 꽃처럼 어여쁜사진
    남겨주셨네요
    수고하심에
    그저 고저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
    잔거타기엔 최상의날
    그리 덥지않다.
    코스도 완만하며 편하다.
    콩탕대신 먹은 만두국
    꽤 개인타~~

    안소니 번짱님
    하니 부번짱님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횐님들 즐거웠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난초뿌리 |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오후에 비 온다는 일기예보가 항상 그러했듯 틀리길 바라며 집을 나섰지요 키득키득
    아니나 다를까?

    전날의 대기질샤워로 나무와 꽃들이 더욱 생기있어 보였어요.
    그 안에서 내가 달리고 있다~~키득키득

    행복했어요~^^.
    그 순간들을 사진으로 시간을 되돌리며 보니 넘 감사하구요.
    바스님, 사진 찍어 주시느라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