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소니 작성시간 26.06.22 new
바스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쁜모습 많이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히 즐감합니다. 함께하여 더욱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아하 작성시간 26.06.22 new
수국수국 쑤구욱~~~
아직 장미가 듬성듬성 보이던데
오늘은
수국이 주인공되어 화려하게 피어있구나
어여쁘다~~~~~
화무십일홍인데 머잖아
곧 시들해지겠구나~~~
바스진사님
오늘도 모두 꽃처럼 어여쁜사진
남겨주셨네요
수고하심에
그저 고저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
잔거타기엔 최상의날
그리 덥지않다.
코스도 완만하며 편하다.
콩탕대신 먹은 만두국
꽤 개인타~~
안소니 번짱님
하니 부번짱님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횐님들 즐거웠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난초뿌리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오후에 비 온다는 일기예보가 항상 그러했듯 틀리길 바라며 집을 나섰지요 키득키득
아니나 다를까?
전날의 대기질샤워로 나무와 꽃들이 더욱 생기있어 보였어요.
그 안에서 내가 달리고 있다~~키득키득
행복했어요~^^.
그 순간들을 사진으로 시간을 되돌리며 보니 넘 감사하구요.
바스님, 사진 찍어 주시느라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