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팔당 물안개 공원 소풍 라이딩...

작성자바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6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초뿌리 | 작성시간 26.06.11 자연스런 포즈.
    카메라로 찍었어야 하는데~.
    핸폰이라 아쉽네요.

    저희들만 넘 멋지게 찍어주시고.
    담엔 카메라로 찍어 드림 좋겠네요~.
    자꾸 찍어야 실력도 늘테니까요~.
    믿고 맡겨 주심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아프지 말아야 하는데..
  • 작성자최정의 | 작성시간 26.06.11 그저 고맙고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