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18회 테마] 6월27일 2차 "동해안 해파랑길 라이딩 갑니다. 강릉 경포해수욕장-> 속초 영금정(동명항)

작성자바스|작성시간26.04.14|조회수1,376 목록 댓글 50

우천 으로 한주 뒤 (27일)로 출발 합니다.. 참석 추가 댓글 올려주세요...
정동진 해맞이 공원에서 사진 찍고, ,인증후 경포대 점프합니다..

◇참석명단.(존칭생략)
1.아하. 2.벽계수. 3.바스.
4.리가. 5.해발. 6.최정의. 7.수련. 8.구찌.
9.세리머니. 10.반포. 11.초록.
12.아향. 13.다미.
14.라나. 15.이숙. 16. 꽃지.
17.하니. 18.해피. 19.안소니.
20. 난초뿌리. 21.길 나그네. 22. 이돈화님.

개인사정으로 네분 불참 .. 4자리 여유있습니다..
••••••••••••••••••••••••••••••••••••••••
■출발장소및시간
2026/06월20일.(토)
1차 만남ㅡ광나루 6시40분
2차 만남ㅡ평화광장 7시
■코스
경포해수욕장~>(18km)지경공원->(23km)동호해수욕장->(21km)속초영금정(동명항) 총62km.
●회비ㅡ66,500원
우리은행 1002.749.227745, 황혜숙 댓글과 함께 입금협조 바랍니다.
입금된 회비는 환불 불가, 단,
불참시 제3자 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번짱ㅡ바스, 010.3333.9986
●이바이크는 선착순 2대 까지 가능.
●안전은 자신의 책임 이며 사고와 책임을 절대 전가 할수 없으며 본인 책임 이라는것을 참가 뎃글로 확약합니다..
●라이딩시 주의사항 입니다.
1.선두추월금지 앞,뒤로 왔다갔다 하지맙시다.
2.앞사람과 안전거리를 유지합시다.
3.앞사람 추월시 좌측으로 합시다.
4.돌발상황이외에 급브레이크를 잡지맙시다.
5.안전 라이딩을 위해 음주를 하지 않습니다..
6.리딩중에는 급브레이크를 잡지 말아주세요..
♡초여름 시원하게 동해 해파랑길 따라 부서지는 파도소리 들으며
동해바다로 떠나보시죠...
자~~~ 떠나자 동해바다로..
♡3차 예고: 속초(동명항)-> 통일전망대 (끝)

【특별한 사유없는한, 회장님과 지기님,번짱. 뎃글없이 자동 참석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1 하니님 환영합니다.. 26번째.
  •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천시 한주 순연 합니다.. 불참 빈자리 남아있어 참석 추가 댓글 올려주세요..
  • 작성자해발 | 작성시간 26.06.18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해발님 환영합니다..
  • 작성자해발 | 작성시간 26.06.19 회비송금했씀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