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정라] 남양주 피아노폭포 라이딩 갑니다..

작성자바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207 목록 댓글 20

●수분보충,수통에 물가득 채워 주세요~~!!
★ 출발일시ㅡ6월24일. 10시..
★ 모임장소: 광진교 남단아래 자전거교육장..
덕풍천- 10시 40분..

★ 코스및라이딩거리~약 60 km..
★ 라이딩속도: 초ㆍ중급(20~30키로)
★ 회비: 점심식대(N/1)
★ 번 짱ㅡ 바스 010.3333.9986
☆부번짱-라나 010 4332 7478.
★ 준비물 ㅡ예비튜브, 함께하는 마음
★ 라이딩시 주의사항입니다.
1선두를 추월하거나 앞,뒤로왔다갔다 하지맙시다
2 앞. 뒤 사람과 안전거리를 유지합시다
3 돌발상황 이외에는 급브레이크를 잡지맙시다
4 부득이 앞사람을 추월할경우
5.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음주를 하지맙시다.
6.라이딩중에는 가급적 전화는 받지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초록님 환영합니다..
  • 작성자진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참가합니다.(덕풍천)
  • 답댓글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선미님 환영합니다..
  • 작성자청초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청초님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