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빗속에 서서.

작성자자유.|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제스퍼 레넘.
스탠딩 인 더 레인.

동기들과 즘심한그릇 나눠먹고
커휘~집 가서 커휘~한잔마시고
들어와
음악 켜는중.
내일은
이천 여주 양평 평택
동갑내기 촌사람들끼리
축구한판 한다니 감독질해야 하고,,,,
그러고 그러고 그러겠지.
요즘 술을 안마시니 재미읎어.
동기들이 나보고 왜 그러느냐는거야.
나도몰라~그랬찌뭐.
,,,,,,,,,
에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