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하늘의 별을 좋아하는 사람은 꿈이 있는 사람이고,
땅의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름다운 사람이고,
눈을 좋아하는 사람은 순수한 사람이고,
비를 좋아하는 사람은 추억에 젖은 사람입니다.
또한, 이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은 사랑을 가진 사람 입니다.
이런 사람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도 당신에게 행복의 바람, 축복의 햇살이 내리기를 소망합니다.
그대여~
당신은 아시나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은 대단한 능력을 지닌 사람이 아니라 함께 밥을 먹고, 전화를 걸고, 안부을 나누며 오늘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당신 이란걸....
❤️좋은 사람은 세월이 지나도 가슴에 항상 남아 있습니다.
그 사람이 바로 우리 향우님들 이었으면 좋겠으며, 향우님들! 오늘 하루도 멋지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시고 fighting 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