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램이 신청해서 6월13일
동해ㆍ무릉별유축제(라벤더)
축제 첫날이라 엄청 사람들도 많아서
입장하는데도 더운날씨에
1시간쯤 줄서다
셔틀타고 또 버스타는데
마침 축제 열차를
타보는 행운?
줄서서 기다린다고
고생 쫌 했슴
넓게 펼쳐진 라벤더꽃밭
보라보라의 우산도 빌려줌
사람들이 많아도 하나 얻어가졌다
이영감은 같이 사진 찍고 싶어한다 ㅎㅎ
파아란하늘
크다란 도화지에 그린 구름그림과 어우러져
꽃향기에 취해보고
무릉별유축제라서 별이 있나?
보라보라색 버스
축제장까지 ㅡ실어나름
인공호수 ㅡ너무 예쁜 색갈의 물이 좋다
삼척의 추암촛대바위
촛대바위를 위하여
출렁다리 가는쪽
볼만한곳 바위사이에 구멍이 신기하기도 하다
출렁다리위
바람이 좀불길래
모자를 잡고 있어야 되나?
치마가 항아리?
뭐볼게 있다고
바람이 들어갔을까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