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차 20k/112k
작성자코스모스(고정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오늘은 장거리주로 댐한바퀴.......ㅎㅎ
시원한 강바람이 좋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술이(이성규)
|
작성시간
18:20
new
좋아요! 👍
저녁에 혼달 장거리 운동을 하셨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열달에 응원합니다.짝짝
-
답댓글
작성자코스모스(고정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41
new
감사합니다.....ㅎㅎ
이달들어 피곤함에 어젠 큰맘먹고
일찍나갔어요...^^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