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진아~생일축하해❤️

작성자아침이슬 김재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0

🎂예진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아침이슬반의
사랑스러운 예진이가
한 뼘 더 자란 특별한 날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웃고 축하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

예진아,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선생님과 친구들이 많이 사랑해!
생일 축하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