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와 놀아요😍

작성자아침이슬 김재희|작성시간26.06.17|조회수61 목록 댓글 0

💙 2026 아침이슬반 부모참여수업 💙

오늘은 기다리던 부모참여수업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사랑하는 엄마, 아빠와 함께 건강한 과일 요거트를 만들고,
노리잼 바닷속 오감놀이를 하며 오감을 마음껏 느끼고 탐색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반짝이는 눈빛과 환한 웃음 속에서 부모님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아이들에게는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추억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

가정과 어린이집이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하며 만들어 간 오늘의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합니다.

즐겁게 감상해 주시고,
오늘의 따뜻한 추억도
오래오래 간직해 주세요. 💕

다시 한번 부모참여수업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사랑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