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운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신나는 소풍날~
발걸음 가볍게 키즈카페로 향했어요!
발걸음 가볍게 도착한 키즈카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공간인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넓은 볼풀장으로 풍덩~ 뛰어들어
공을 던지고 헤엄치며 온몸으로 놀이하고
미끄럼틀을 슝~ 타고 트램폴린 위에서 폴짝폴짝 뛰며
웃음꽃이 활짝 폈어요~!
신나는 신체놀이 후에
맛있는 점심과 간식으로 배를 채운뒤
모래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며 모래놀이를 즐기고
내가 좋아하는 물건을 담아 계산을 하며 놀이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놀이했어요!
또 병원에서는 아픈 친구를 치료해주고
낚시 놀이로 물고기를 잡으며 기뻐하기도 했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놀았어요!!😆✨
고운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으시며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다인이가 키즈카페에서 이곳저곳을 다니며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ㅎㅎㅎ 다음 소풍도 기대해주세뇨 👍🏻🫶🏻
-
작성자고운햇살반 성유민 아빠 작성시간 26.06.12 우와우와👏👏👍👍오늘 우리 고운이들이 키카에서 정말 좋은시간을 보내고 왔네용😍아이들 케어해주시고 인솔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유민이는 술래잡기를 하며 신나게 뛰어 놀았답니다 😆😆 유민이의 웃음소리가 키카를 가득 채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송라희맘 작성시간 26.06.12 라희가 정말 좋아하는 키즈카페인데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더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냈을 것 같아요! 예쁜 고운이들 사진 한가득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캐리어를 끌고 다니는 라희의 모습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소꿉놀이도 즐기고 모래놀이도 즐긴 라희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