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대통령 소풍 이야기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6

오늘은 고운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신나는 소풍날~

발걸음 가볍게 키즈카페로 향했어요!

 

발걸음 가볍게 도착한 키즈카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공간인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넓은 볼풀장으로 풍덩~ 뛰어들어

공을 던지고 헤엄치며 온몸으로 놀이하고

미끄럼틀을 슝~ 타고 트램폴린 위에서 폴짝폴짝 뛰며

웃음꽃이 활짝 폈어요~!

신나는 신체놀이 후에

맛있는 점심과 간식으로 배를 채운뒤

모래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며 모래놀이를 즐기고

내가 좋아하는 물건을 담아 계산을 하며 놀이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놀이했어요!

 

또 병원에서는 아픈 친구를 치료해주고

낚시 놀이로 물고기를 잡으며 기뻐하기도 했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놀았어요!!😆✨

고운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으시며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다인이가 키즈카페에서 이곳저곳을 다니며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ㅎㅎㅎ 다음 소풍도 기대해주세뇨 👍🏻🫶🏻
  • 작성자고운햇살반 성유민 아빠 | 작성시간 26.06.12 우와우와👏👏👍👍오늘 우리 고운이들이 키카에서 정말 좋은시간을 보내고 왔네용😍아이들 케어해주시고 인솔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민이는 술래잡기를 하며 신나게 뛰어 놀았답니다 😆😆 유민이의 웃음소리가 키카를 가득 채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송라희맘 | 작성시간 26.06.12 라희가 정말 좋아하는 키즈카페인데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더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냈을 것 같아요! 예쁜 고운이들 사진 한가득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캐리어를 끌고 다니는 라희의 모습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소꿉놀이도 즐기고 모래놀이도 즐긴 라희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