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고운이들도, 학부모님들도
많이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학부모 참여수업날이 되었어요!☺️
엄마,아빠가 어린이집에 온다는 소식에
고운이들의 얼굴에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 묻어났어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와
교실에서 함께 한 이 시간이
고운이들에게는 그 어떤 날보다 값지고
행복한 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한 뼘 더 성장한 고운이들의 모습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셨을거라 생각합니다ㅎㅎㅎ
가정으로 돌아가셔서 최고로 멋졌던
고운이들을 꼬옥 안아주시며
폭풍 칭찬 부탁드립니다!!
귀한 시간 내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피비 선생님과 함께한 영어시간
첫번째 영어시간에는 피비 선생님과 함께
오늘의 날씨에 대해 재밌게 알아보고
평소 좋아하던 알파벳송과 Finger Family song을
부모님과 앞에서 씩씩하게 불러보았어요!
루피 선생님과 함께한 체육시간
체육시간에는 엄마, 아빠의 다리를
징검다리처럼 껑충! 뛰어넘어보고
넓은 매트 위를 함께 데굴데굴 구르며
온몸으로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튜닝밴드를 활용해 엄마 아빠와 호흡을 맞춰
스트레칭을 했어요~
김예빈&박예진 선생님과 함께한 그림책 질문놀이
마지막 그림책 질문놀이 시간에는
<고운햇살반이 좋아하는 것> 이야기를 함께 나눈 뒤
털실, 빨대, 나뭇가지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을 만들어보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예준이가 눈물이 빵 터져버려 평소의 모습을 백퍼센트 보여드리지 못한것이 조금 아쉽지만 🥺🥺 엄마아빠와 함께하니 정말 행복해하던 예준이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운햇살 정채원 엄마 작성시간 26.06.17 오늘 엄마아빠가 어린이집에 간다니 너무 신기해하고 설레어하던 채원이에요!ㅎㅎ
영어,체육,미술 수업 전부 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저희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평소에 채원이가 어떻게 수업하는지 알 수있는 시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준비하시느라 선생님들 모두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진짜 진짜 !! 오늘 등원할때부터 하원할때까지 정말 신나보이던 채원이었어요 ㅎㅎㅎ
모든 활동을 즐기고 재밌게 참여하는 채원이죠 ~~? 🤭
오늘 씩씩하게 엄마 아빠와 인사하고 친구를 달래주는 모습까지 너무 대견하고 귀여운 채원이었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운햇살반 성유민 아빠 작성시간 26.06.17 우와👍👍사진 감사드려용👏👏오늘 학부모 참여수업을 통해서 유민이와 유민이 친구들도 만나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진짜 금방 지나갔네용😍선생님들께서 참여수업 준비하시느라 정말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당👏👏진심으로 감사드려용🫶
-
답댓글 작성자고운햇살 김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웃는모습이 닮은 유민이네 가족 모습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구요 ~~ 🤭
엄마아빠와 함께하니 유민이의 눈웃음을 더 많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