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플레이 키즈카페 213에 가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미끄럼틀도 타고, 다양한 놀이기구도 타보고,
역할의상을 입고 키즈카페를 탐색하며 마음껏 에너지를
발산한 우리 사랑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맛있는 간식도
친구들과 함께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즐겁게 놀고, 맛있게 먹으며
행복한 추억을 쌓은 하루였어요.
볼풀존
피아노, 회전목마존
로봇,포크레인존
아이들이 무서웠는지 생각보다 많이 안타려고 하더라구요😅
역할놀이존
사랑이들이 제일 좋아하던 놀이존이예요^^
슬라이드와 편백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오늘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