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보여드릴 멋진 협동화 그리기! 🤗💖

작성자초록풀잎박향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58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초록이들이
부모님이 오실 때 보여드릴 멋진 협동화 그림을 다 함께 그렸어요! 🖼️
하루가 다르게 꼼꼼해지고 예뻐지는 색칠 솜씨에 깜짝깜짝 놀라는 요즘이랍니다. 🥰👍
​지난번 구름빵 인형 만들기 이후로, 가위질이나 입체적인 물건을 만드는 것에 부쩍 관심과 자신감이 생긴 우리 초록이들이에요!
✂️🧸 꼬마 예술가들이
되었답니다. 😎🎨
완성된 그림은 어린이집에 오셔서 확인해주세요~

​실내 놀이터에서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 속에서도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힐 정도로 정말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
구름빵책을 본뒤로 하늘에 구름을
관심있게 보는 모습도 최고,
체력도 최고, 열정도 최고인
우리 친구들의 행복한 활동 사진 예쁘게 봐주세요! 📸❤️

공룡구름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