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도 잘 지키고, 놀이방법도 금세 익히며 즐겁게 놀이하는 월요일로 힘차게 시작한 산새소리반 친구들🫶🏻 매일을 어떻게 보내고 있을까요~?😆
친구가 가져온 맛있는 간식도 먹고 실내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기도 하고요😆✨
오늘은 홍비가 구름빵을 들고 아빠를 찾아 나섰던 장면을 떠올리며 “바쁘다 바빠! 아빠의 출근길” 놀이를 해보았어요.
“여기는 차가 다니는 길이에요!”
“사람은 여기로 걸어요!”
하며 사람도 안전하고 자동차도 잘 다닐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
완성된 도로에서는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아빠의 출근길을 따라가 보았어요. 차가 막혔을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해보기도 했습니다. 🚗💨
비가 오는 날을 상상하며 “우산이 필요해요!” 하고 (분무기 비가 칙칙 내리니 좋아하며🤭) 우산을 쓰고 구름빵 이야기 속 아빠를 떠올리며 직접 빵 배달을 떠났어요 🍞💛
도로와 교통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고, 비 오는 날 필요한 것들을 알아보고,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까지 함께 나누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가정에서도 엄마아빠의 출근길은 어떤 모습인지 이야기 나눠보시고, 놀이가 즐겁게 확장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