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특송 시간🥰

작성자산새소리 임설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0

“우리반은 언제 특송해요?”
매~~일 물어보며
특송 날만을 기다렸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특송!!!
🎤찬양 찬양드리세
높이 높이 계신 주님께 찬양 찬양 찬양드리세
영광 영광 되신 주님께 찬양 찬양 찬양드리세
기뻐하며 주를 찬양 감사하며 주를 찬양
왕 되신 나의 하나님께 찬양드리세

여러번 돌려보며 무한재생할만큼 너무너무 잘했답니다👏🏻

특송한 친구들에게는 특송 선물도 있어요☺️
가방에 쏙 넣어간 초코케이크와 함께 특송 영상 즐겨주세요!


함께함의 즐거움이 가득했던 날,
정말 재밌었던 체육 시간 모습도 함께 보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