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생활교육 & 영유아 그림그리기 대회

작성자밝은누리 황혜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오늘은 보건소선생님과 함께하는

'건강한 식생활교육'이 있는 날!!

 

식품구성자전거를 통해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음식과

골고루 먹는 식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올바른 손씻기 방법을 직접 따라해  보며 깨끗한 위생습관을  익히고

친구들과 함께 생활할 때 필요한 기침 예절도 배워보는 시간 가졌습니다.

건강한 생활습관에 관심을 보인 우리 밝은이들!!

오늘 배운 내용을 가정에서도 실천하며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해 나가길 바라봅니다^^

 


 

밝은이들은 제 13회 영유아 그림그리기대회에 참여하여 

'부산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그림그렸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동안 자신의 경험들을 이야기 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너무 멋졌답니다.

결과보다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하고

그림으로 추억과 상상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