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관한
제13회 그림그리기 대회가 열렸어요!
그림그리기 주제는 '부산에서 놀자'
대회당일인 월요일 아침10시에 주제를 알려주고
아이들과 이야기 나눈 후
바로 그 자리에서 그림그리기 대회를 했어요~~
우리 아이들 부산에서 어떻게 놀고싶은지,
부산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경험들을
그림에 표현했답니다!
대회 후 받은 선물도 가정으로 들고갔어요^^
대회에 참여한
행복이들 최고!
잘했어요❤️
다음검색
부산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관한
제13회 그림그리기 대회가 열렸어요!
그림그리기 주제는 '부산에서 놀자'
대회당일인 월요일 아침10시에 주제를 알려주고
아이들과 이야기 나눈 후
바로 그 자리에서 그림그리기 대회를 했어요~~
우리 아이들 부산에서 어떻게 놀고싶은지,
부산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경험들을
그림에 표현했답니다!
대회 후 받은 선물도 가정으로 들고갔어요^^
대회에 참여한
행복이들 최고!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