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기 대회:)

작성자행복나래 허진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1

 

부산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관한

제13회 그림그리기 대회가 열렸어요!

 

그림그리기 주제는 '부산에서 놀자'

대회당일인 월요일 아침10시에 주제를 알려주고

아이들과 이야기 나눈 후

바로 그 자리에서 그림그리기 대회를 했어요~~

 

우리 아이들 부산에서 어떻게 놀고싶은지,

부산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경험들을

그림에 표현했답니다!

 

대회 후 받은 선물도 가정으로 들고갔어요^^

 

 

 대회에 참여한
행복이들 최고!
잘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나래반 박유현 | 작성시간 26.06.24 유현이가일등하고싶다하네요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