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나라 도서관에 갔어요 📚

작성자푸른바다 임고은|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나라 도서관에 간
푸른이들 ! 📖📚
도서관에서 지켜야할 약속에 대해서도 배우고,
재밌데 읽어주시는 동화책도 함께 보았답니다 😍

활짝 웃으며 집중하는 푸른이들의 모습
너무 예뻤어요 ! ! 🌷✨

 다양한 책의 종류도 함께 알아보았어요 _!
입체책, 아기들이 보는 책 등
다양한 책을 탐색하며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웠답니다 ㅎㅎ 💡💗

 
본격적으로 읽어주시는 동화책 !
<장수탕 선녀님> 이라는 책이에요 ㅎㅎ

동화에 나왔던 요구르트를 건내며
할머니와 동화 속 주인공 덕지의 모습을
연기(?)하는 푸른이들 ❤️

 

 
재밌는 동화읽기 시간이 끝난 후
자유롭게 책을 읽었어요 ☺️

 
조금 전에 읽었던 장수탕 선녀님 동화도 다시
읽어보고, 좋아하는 동화책을 찾아
스스로 읽어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 🤍

 

책을 더 읽고싶다며 이야기 해주는 푸른이들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