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주 동안 푸른이들과
<걸어서 떠나는 여행>에 대하여
함께 이야기 나눴어요 !
먼저, 도보여행에 필요한 것을 정하고,
도보여행을 떠났을 때 지켜야할 약속에 대해서도
모둠별로 함께 토의했어요 ✨✨
조 이름도 모둠별로 상의 후 스스로 정했답니다 :-)
(양파모둠, 별님모둠, 물고기 모둠, 람보르기니 모둠)
신나는 도보여행 ~~ 시작 ! ❤️
💡 함께 지도를 보며 탐색해요 💡
근처 학교도 함께 둘러보고,
공원도 산책하며 본격적으로 걷기여행을
떠났어요 🌻🌻🌻
푸른이들에게 카메라도 제공하여
풍경과 친구들의 놀이 모습을
찍어보기도 했답니다 📸📸📸
사진 속 결과물은 두번째 게시물 기대해주세요 !!
도보여행을 다녀온 후,
그림을 그려보고싶은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풍경을 그려보기도 했어요 ㅎㅎ
풍성한 나무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푸른이들이랍니다 😊😊
갯벌을 그리기도 했어요 〰️🌷
푸른이들이 찍은 사진을 전시했어요 🤭
내가 찍은 사진이 어디에 있는지
열심히 찾아보는 귀염둥이들 ㅋㅋㅋㅋ✨✨
이번주도 즐겁게 마무리한 푸른이들이에요 !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