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히어로 키즈카페 !

작성자푸른바다 임고은|작성시간26.06.18|조회수47 목록 댓글 0

오늘 푸른바다반 친구들은 김해 히어로키즈카

현장체험을 다녀왔습니다 ! 😊

오전에는 친구들과 함께 운동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신나게 뛰고 움직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ㅎㅎ

 

친구들과 힘을 모아 활동에 참여하고,

서로 응원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

푸른이들 너무너무 즐겁게 참여했어요 ㅎㅎㅎ

 

오늘 하루 풍성하고 신나게

놀이한 푸른바다반 친구들!

오늘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러 가보실까요 ~?

 

먼저 준비운동 시작 !

협동놀이 !!

푸른이들~~ 달려 ~~!!!

 

<카드뒤집기>

<줄다리기>

 

점심과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맛있는 간식 먹고

에너지 충천 후 다시 힘차게 놀이하러 출발~~!

 

 

 

로비에서는 사진 찍고싶어하는 친구들만 찍었어요 ㅎㅎ

쉴 틈 없이 트램펄린까지 ㅎㅎ 야무지게 타고 왔답니다 !

 

오늘 밤 푸른이들 ㅎㅎ 꿀잠 예약이네요 :-)

너무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

평안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