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푸른바다반 친구들은 김해 히어로키즈카페로
현장체험을 다녀왔습니다 ! 😊
오전에는 친구들과 함께 운동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신나게 뛰고 움직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ㅎㅎ
친구들과 힘을 모아 활동에 참여하고,
서로 응원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
푸른이들 너무너무 즐겁게 참여했어요 ㅎㅎㅎ
오늘 하루 풍성하고 신나게
놀이한 푸른바다반 친구들!
오늘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러 가보실까요 ~?
먼저 준비운동 시작 !
협동놀이 !!
푸른이들~~ 달려 ~~!!!
<카드뒤집기>
<줄다리기>
점심과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맛있는 간식 먹고
에너지 충천 후 다시 힘차게 놀이하러 출발~~!
로비에서는 사진 찍고싶어하는 친구들만 찍었어요 ㅎㅎ
쉴 틈 없이 트램펄린까지 ㅎㅎ 야무지게 타고 왔답니다 !
오늘 밤 푸른이들 ㅎㅎ 꿀잠 예약이네요 :-)
너무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
평안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