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풀잎 스친 바람에도 행복하라

작성자늘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0

풀잎 스친 바람에도 행복하라! 

정직하면 손해보고
착하면 무시당하는 것이
세상인심이 아니던가
그럼에도 정직하라 

뿌린다고 다 열매가 아니듯 
열심히 산다고 
반드시 잘 사는 것도 아닐 테니 

이 또한
세상살이가 아니던가 
그럼에도 감사하라 

사랑은 흔해도 
진실은 드물고 
사람은 많아도 
가슴이 없을 때 

산다는 건 
얼마나 고독한 일인가... 
그럼에도 사랑하라..! 

살아온 날은 고단하고 
살아갈 날은 아득해도 
사람아, 
그럼에도 사람아...!   

- 옮겨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