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이야홋~!!!🤸♀️🤸♂️
게이트볼 치면서 즐겁게 한 주 마무리해볼까용??😆😆😆
용문마을 게이트볼장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실내에서 한 경기, 실외에서 한 경기씩 진행했답니다!
복합경기장보다는 규모가 조금 작았지만,
우리만의 리그여서인지 편안하고 즐겁게 경기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맑은 날씨 덕분인지 실외에서 게임하는 게 너무 좋았어요.
다만 햇빛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뜨거울 정도였쪄염🤣😂😅
회원님들의 승부욕도 햇빛만큼이나 뜨거웠답니다 🔥🔥🔥🔥
우리 김*만 회원님 화나게 한 사람 누구얏!!!!!!! 🤬🤬🤬🤬🤬
김*만 회원님 게임은 게임일 뿐! 즐겁게 웃으며 즐겨용 🤣🤣🤣
오랜만에 야외에서 광합성도 하고, 중간중간 작은 논쟁(?)도 있었지만
모두 함께 즐겁고 재미있게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다시 만나요~🙆♀️🙆♀️
안내드립니다.
6월 8일 월요일은 문화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