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이트볼]2026년 6월 5일 금요일 게이트볼

작성자제신주간활동센터|작성시간26.06.08|조회수22 목록 댓글 0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이야홋~!!!🤸‍♀️🤸‍♂️

 

게이트볼 치면서 즐겁게 한 주 마무리해볼까용??😆😆😆

용문마을 게이트볼장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실내에서 한 경기, 실외에서 한 경기씩 진행했답니다!

 

복합경기장보다는 규모가 조금 작았지만,
우리만의 리그여서인지 편안하고 즐겁게 경기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맑은 날씨 덕분인지 실외에서 게임하는 게 너무 좋았어요.

다만 햇빛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뜨거울 정도였쪄염🤣😂😅

회원님들의 승부욕도 햇빛만큼이나 뜨거웠답니다 🔥🔥🔥🔥

 

우리 김*만 회원님 화나게 한 사람 누구얏!!!!!!! 🤬🤬🤬🤬🤬

김*만 회원님 게임은 게임일 뿐! 즐겁게 웃으며 즐겨용 🤣🤣🤣

 

오랜만에 야외에서 광합성도 하고, 중간중간 작은 논쟁(?)도 있었지만

모두 함께 즐겁고 재미있게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다시 만나요~🙆‍♀️🙆‍♀️

 

 

 

안내드립니다.

6월 8일 월요일은 문화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