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각장애인협회에서 주최하는 플라잉디스크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른아침부터 다같이 차를 타고 신나는 마음으로 출발 🚗🚍🚌
7m(아쿠라시)와 9m(디스턴스) 두가지 분야로 나뉘어서 경기가 진행됐어요.
우리회원님들 실력이 어마무시 합니다!!!!!😲😲😲😱😱😱
자세도 끝내주고요👍
다같이 잔디밭에 앉아서 맛있는 도시락도 먹었어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밥도 맛있네요.^_____^
우리회원님들이 상을 모두 휩쓸어버렸쥬~~~~
연습한번 없이 진짜 대단하십니다.👏👏👏👏
이벤트게임으로 복지사들도 경기를 했어요.
생각보다 쉽지않더라고요.😅😅
회원님들이 잘 못하시면 엄청 뭐라고 다그쳤었는데 .... 죄송합니다.....
정말 하나 넣기도 쉽지않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복지사는 2등을 했답니다.
대.단.하.다.👍
많은 인원이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상을 받으나 못받으나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다들 고생많으셨어요.
건강한 모습으로 내일 또 만나요.
🖐🖐
안내합니다.
내일은 윷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회원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