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23일 화요일 슐런대회&산책(화북포구)

작성자제신주간활동센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슐런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오전 10시부터 경기가 시작된다고 해서 서둘러 사라봉체육관으로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대진표를 확인하고, A조 알잘딱갈센팀부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으악~~ 떨려~~~~😱

(저만 떨리는건아니죠??😬😬😬😬)

회원님들!!!!긴장하지 마시고 평소 실력만 보여주셔요~

파이팅!!!!!!!🔥🔥🔥

 

각 팀별로 3라운드 경기를 진행했어요~~

다른 팀 경기도 관람하고, 틈틈이 작전회의도 하며 모두 진지하게 경기에 임했답니다.😎😁😀

 

E조까지 경기를 마친 뒤 기다리던 점심을 먹었어용!🍱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오후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마지막 백전창승팀의 경기를 끝으로 모든 경기가 종료되었답니다~~👏👏

 

아쉽게도 지.금.미 쳤다팀 4위를 기록하며 시상 순위에는 들지 못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경기를 했기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대회를 마무리 했답니다.😍😍😍😍

(사실...아쉬운 마음도 많았어유ㅠㅠ😂😂)

그런데... 너무 일찍 끝나버린 경기!

이대로 헤어지기엔 아쉬워서 화북포구로 잠시 콧바람을 쐬러 갔어요~~🌊

비까지 그쳐서 정말 너무 좋더라구욧~!!!!

어머낫!!!!!!!!

회원님들 조심하세요~~~

바람에 날아갈 것 같아요~~~~🤣🤣

아~~~~ 산책만 하기엔 또 아쉽잖아요?

그래서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오늘 열심히 경기한 회원님들과 함께 팥빙수를 나눠 먹으며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대회도 재미있었고, 산책도 즐거웠고,마지막 카페 타임까지!굿굿굿👍👍👍👍

회원님들이 많이 웃어주셔서 덩달아 너무 좋았답니다~~!! 갸루~~!!!!! 😆💕

 

 

 

6월 24일 수요일에는 산책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단, 비가 올 경우에는 대체 프로그램인 실내여가생활 프로그램으로 변경되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뿌잉뿌잉 >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