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크랩] 화장실에서 일 보는게 무슨 인사

작성자현윤보(44대 정책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어느 백화점의 남자 화장실,
큰 일 보는 곳이 두칸인데

그 중 한쪽에 들어가 앉아서 막 볼일을 보는 참에
옆칸에서 인기척이 나더니 말을 걸어 온다.

"안녕하세요?"
된장~~화장실에서 일 보는데 무슨 인사 ?

혹시 휴지라도 달라고 하는 건 아닐까 싶어서 대꾸한다.
"네, 안녕하세요."

그랬더니 옆에서 바로 대답한다.
"네, 식사는 하셨습니까?"

진짜 된장할...
똥 싸는데 밥먹는 이야기 하는 것은 또 뭣이여 !

"예, 방금 먹었습니다.
그쪽에 계신 분도 식사는 하셨습니까?"

그랬더니 옆에서 기상 천회한 내용으로 말하길..

*

*

*

*

*

"죄송합니다.
이만 전화 끊어야겠습니다.
옆에서 어떤 미친 녀석이 자꾸
내 말에 대답을 하네요..."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5670 아름다운 동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