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사진게시판

6월 세미오름 플로깅 다녀왔어요.

작성자천리향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0

서문성당 오름 플로깅 걷기를 다녀왔습니다. 

'제주자연안에서 함께 걷고 .쓰레기를 줍고. 하느님의 창조 세계를 보호하는 삶을 실천하며.

건강한 신앙공동체를 이루자'고 하는 목표로 오름 플로깅 모임을 운영합니다.

날짜 : 매월 첫 토요일

참가: 본당교우는 누구나

 

6월 첫토요일 조천읍 대흘리에 위치한 세미오름을

레오신부님과 29명의 교우분들과 함께

주님께서 마련하여 주신 복된 날

참으로 좋은 시간을 가졌음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