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성당 오름 플로깅 걷기를 다녀왔습니다.
'제주자연안에서 함께 걷고 .쓰레기를 줍고. 하느님의 창조 세계를 보호하는 삶을 실천하며.
건강한 신앙공동체를 이루자'고 하는 목표로 오름 플로깅 모임을 운영합니다.
날짜 : 매월 첫 토요일
참가: 본당교우는 누구나
6월 첫토요일 조천읍 대흘리에 위치한 세미오름을
레오신부님과 29명의 교우분들과 함께
주님께서 마련하여 주신 복된 날
참으로 좋은 시간을 가졌음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서문성당 오름 플로깅 걷기를 다녀왔습니다.
'제주자연안에서 함께 걷고 .쓰레기를 줍고. 하느님의 창조 세계를 보호하는 삶을 실천하며.
건강한 신앙공동체를 이루자'고 하는 목표로 오름 플로깅 모임을 운영합니다.
날짜 : 매월 첫 토요일
참가: 본당교우는 누구나
6월 첫토요일 조천읍 대흘리에 위치한 세미오름을
레오신부님과 29명의 교우분들과 함께
주님께서 마련하여 주신 복된 날
참으로 좋은 시간을 가졌음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