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더위가 물러가기를 바라면서...봉성리 토지가 다 분양되었군요. 아쉽네요.다음에 더 좋은 곳으로 분양 추진 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작성자 제주부자 작성시간 15.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