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가입인사 드립니다.
    책을 통해 많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작성자 봉길이 작성시간 15.09.18
  • 구질구질하게 내리던 비가 언제 내렸냐는 듯 오늘 아침은 화창하네요^^ 작성자 최가박당 작성시간 15.09.17
  • 오후에 서울에 다녀왔어요. 내려올때 사고차량 때문에 길이 많이 막혀서 진이 다 빠짐. 다녀올때 마다 느끼는점 참 '설하고 안 맞는 사람이다'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 15.09.15
  • 안녕하세요 신입생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강성희 작성시간 15.09.14
  • 출첵입니다 요즘 바쁜일이 있어서 자주 못들어 왔네요... 작성자 제주에살고파 작성시간 15.09.14
  • 감기로 고생중임당~~ 제주도 쌀쌀하군요,, 작성자 박지성 작성시간 15.09.14
  • 아침 날씨는 제법 쌀쌀하네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최가박당 작성시간 15.09.14
  • 제주도에는 하루 종일 비가 내리네요 작성자 최가박당 작성시간 15.09.12
  • 반갑습니다. 등업 좀 부탁 드립니다. 제주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작성자 하눌다래 작성시간 15.09.11
  • 오늘은 쬐끔 더운 한 낮이었어요. 주위에 감기 드신분 많네요. 조심들 하세요. 기온차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 15.09.10
  • 허늘은 높고 배는 고픈 계절입니다. 작성자 최가박당 작성시간 15.09.10
  • 일년중 최고 좋은 계절에 와 있네요. 일년 내내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 15.09.09
  • 이제가을이네요..다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제주에살고파 작성시간 15.09.07
  • 주말 아침에 홀로 카페 글 보고 있습니다
    서울은 안개가 많이 끼었네요
    좋은 주말되세용
    작성자 꼼배 작성시간 15.09.05
  • 오늘출근이 많이 늦었네요..다들 굿나잇하세요^^ 작성자 제주에살고파 작성시간 15.09.04
  • 2시간 뚝닥 집한채 장만... 기와집으로 생각했는데.. ? ?
    점심후 몽롱할땐 삼다수 한잔에 레몬오일 한방울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 15.09.03
  •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 최가박당 작성시간 15.09.03
  • 저녁무렵 한바탕 비가 내린후 선선해진 굿 나잇~~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 15.09.02
  • 다들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제주에살고파 작성시간 15.09.02
  • 창너머 바람이 제법 시원한 오후입니다. 페퍼민트오일을 손바닥에 한방울 떨어뜨려서 마구 비빈후 피로한 눈을 감싸 주었더니 화한 기운이 눈이 밝아지는 기분입니다. 굿 에프터 눈~~~ 하세요 ㅎ ㅎ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 15.09.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