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랑이들과 첫 번째 우리 동네 투어를 다녀왔어요!
오늘의 우리 동네 투어 루트는
한아름마트-100호 놀이터!
우리 동네 투어를 가기 전 하랑이들과 지도를 보며 오늘은 어디로 우리 동네 투어를 떠날 건지, 어느 길로 가보면 좋을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출발해 보았답니다 ㅎㅎㅎ
가족들과 100호 놀이터에 가본 경험이 있는 친구들은 내가 가본 적이 있는 놀이터라며 친구들의 놀이터를 설명해 주기도 하더라고요🤭
친구들과 손을 잡고 출발!
길을 걸으며 '여기는 우리 집 가는 길인데!', '여기 엄마, 아빠랑 와본 적 있는데!' 라며 가족들과 함께 길을 걸었던 기억을 회상해 보기도 했답니다 ㅎㅎ
마트에 도착했어요! 마트에서 진열된 물건들을 둘러보고 마트에는 어떤 사람들이 일을 하고 있는지, 어떤 일들을 하고 있는지에 관심 보이며 마트를 둘러 보았답니다^_^
빵집을 지나가면서는 '빵 냄새 너무 좋다~'라고 하며 빵 냄새를 맡아보더라고요~~ㅎㅎ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나누어 먹을 요구르트와 과자를 구매해 보기도 했어요!
100호 놀이터로 이동해 벤치에 앉아 마트에서 산 과자와 요구르트를 먹어 보았답니다 ㅎㅎ
먹은 뒤 본격적으로 시작된 놀이!
놀이터에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많이 있어 하랑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답니다 ㅎㅎ
놀이터 옆 소나무 밭에서 다양한 곤충들을 찾아보기도 했어요!
100호 놀이터까지의 거리가 제법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척이나 씩씩하게 걷던 하랑이들!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좋을 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ㅎㅎ
주말에 하랑이들과 집 주변을 산책하며 하랑이들의 동네에 있는 다양한 장소들과 사람들의 모습을 관찰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