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우리동네 투어중 마지막 코스였던 영화관과 식당에 다녀왔어요! 🎥🍕
출발전 이야기를 영화 예고편을 다시 보며 오늘 가게될 영화관과 식당이 어떤 곳인지 어떤 예절을 지켜야 하는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출발!
평소 투어 했던 거리보다 더 길어서 힘이 들기도 했지만 태권도장, 구슬아이스크림 가게, 인쇄소, 카페, 학원, 분식점, 대형 꽃집 등등 더 다양한 가게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찬슬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애견미용실도 보게되었는데 하얀색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주었답니다 🐶
열심히 동네를 구경하며 걷다보니 영화관에 도착! 기념으로 사진도 남기고 ~ 🤳
이제 상영관으로 입장!! 화려했던 영화관 로비와는 달리 상영관은 어두워요! 불을 켜주니 신나게 자리를 잡네요!
편안한 리클라이너 의자에 앉아서 발도 올려보고 내려보고 ~ 두근두근 신난 찬슬이들이예요! 😆😆😆
맛있는 팝콘도 나누어 받았어요! 🍿 이제 영화과 곧 시작해요! 두근두근 ~ 🙂🙃
팝콘을 맛있게 먹으며 즐겁게 영화를 즐기는 찬슬이들 ~ 집중한 표정들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극장에서의 영화 관람이 처음이었던 찬슬이들이 많아 걱정했는데 ~ 다행히 너무 즐겁게 영화를 관람했어요!
극에서 나오는 악당이었던 가재가 조금 무섭기도 했지만 😂🤣🤣 모두가 웃으며 영화관을 나섰답니다 ~
배꼽시계가 울리는 찬슬이들 ~ 서둘러 루스트로 이동해요! 🍕
신나게 먹느라 사진이 많이 없네요 ~ 먹으면서도 오늘 영화가 재미있었다고 이야기도 하고, 다 먹을 때 쯤에는 음식도 맛있었다고 말하며 오늘은 즐겁게 회상하는 찬슬이들 🥰 돌아올때는 원장님께서 데리러 와주셔서 편하게 원으로 이동했답니다!
1차로 출발한 원장님을 기다리며 흥이 넘치는 귀여운 찬슬이들을 마지막으로 이번주 투어 사진을 마무리 해요 ~
이번주도 우리 동네 투어를 하며 즐겁기도 했지만 많이 피곤했을 테니 주말동안 잘 쉬고 ~ 다음주에 씩씩하게 만날게요!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빛아인맘 작성시간 26.06.15 아인이가 어찌나 신이나있던지요 팝콘먹을 생각에 영화를 재미있게 볼생각에. 맛있는 피자를 먹을생각에 들떠있었나봐요^^ 영화악당빼고는 재미있게 봤다고 했어요😅😅😁😄 친구들과 함께하니 더 좋은 추억이 되었을것 같아요👍❤️ 가깝지만 먼길을 아이들과 함께 잘다녀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찬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가재악당을 그렇게 무서워 할줄 예상도 못했는데 ,,,,,, 🤣 아직 아가인게 맞는듯 하죠? ㅋㅋ 너무 즐거워 했던 투어라 저도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