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빛반(2세)

산책은 즐거워!

작성자한빛S2|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2

 

 

 

날이 점점 무더워지며 산책길 곳곳에서 다양한 열매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

모과, 매실, 버찌 등을 발견한 아이들은 열매를 자세히 살펴보며 이름과 생김새에 관심을 보였답니다🍒

열매를 주워 살펴보던 아이들은 "이걸로 요리할래!", "밥 만들어야지!"라고 이야기하며 열매를 이용한 소꿉놀이를 하고 싶어 했어요.

아이들의 흥미를 반영하여 소꿉놀이 도구를 챙겨 시민복지타운으로 향하였고,

주운 열매와 자연물을 활용해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친구들과 나누어 먹는 놀이를 즐겼답니다😊

 

 

날이 흐린 날에는 유희실에서 신체 놀이를 즐겼어요!

 

비행접시 날리기 놀이를 하며 손으로 버튼을 눌러 비행접시를 날려보기도 하고,

엉덩이로 눌러보는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았답니다.

높이 날아오른 비행접시를 채로 잡아보려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비행접시가 날아가는 모습을 바라보고, 직접 잡아보며 신체를 움직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스프링 놀이를 하며 친구와 함께 양쪽 끝을 잡고 쭉쭉 늘려보기도 하고,

반동을 주어 흔들어보며 움직임의 변화를 경험해보았답니다.

"더 길어졌어!", "출렁출렁해!"라고 이야기하며 친구와 함께 놀이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한빛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예린 엄마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자연속에서도 즐겁고 행복한 한빛반! 진짜 오랜만에 보는 무지개스프링이네욬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빛S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죠?! 아이들은 처음 접해본 무지개 스프링인데, 정말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스프링의 탄성을 이용해서 길게 쭉 늘렸다가 놓으며 깔깔깔 재미있어하고요 ㅎ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