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빛반(2세)

6월 3주 - 코앤코 '뮤직 패드킹!'

작성자한빛S2|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

 

 

이번 주엔 코앤코 한글선생님과 스페셜 수업이 있었답니다!

한글 선생님과 구리구리~ 손 동작과 앉았다 일어서서 점프하기 등

다양한 동작으로 신나게 인사를 나눴어요😊

 

친구들 앞에 '빨,주,노,초,하,파,분,빨' 다양한 색깔의 동그란 판이 있네요??

친구들이 차례대로 동그란 판 위를 걸어봤는데, 소리가 들리는거예요 😆

 

오늘은 소리가 나는 패드를 밟으며 신나는 코앤코 시간을 가졌답니다~!

반짝반짝 멋진 조끼를 입고 패드 앞에 섰어요!

여러가지 색깔판 앞에서 음악에 맞춰 움직였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가기도 하고

특정 색깔판만 밟아보기도 하면서 신나게 춤을 췄어요!

 

첫 번째 팀!!!

다소 긴장된 모습이죠?? ㅎㅎㅎ

시간이 지나니 긴장이 사르르 풀리면서~

신나게 움직여봤어요!

'그래로 멈춰라!' 신호에 '얼음!!' 멈추기도 했답니다 ㅎㅎ

 

두 번째 팀!!!

여유가 느껴져요~~ㅎㅎㅎ

세 번째 팀!!!

장난기가 가~~~득한 모습이죠 😆

 

마지막 팀!!!

긴장했나 싶었는데~~ 음악이 들리자마자 돌변!!

활동을 마무리 할 때에도 지그재그로 나열한 패드를 꾹꾹 밟으며 신나게 정리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예린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스페셜수업이라 그런지 더더더 신나보이는 한빛이들이네요 ㅋ.ㅋ 예리니의 신남이 사진에 아주 한가득...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한빛S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ㅋㅋㅋㅋㅋ 예린이가 주목을 받으면 더 잘 하는 거 같아요~ 스타성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