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엔 코앤코 한글선생님과 스페셜 수업이 있었답니다!
한글 선생님과 구리구리~ 손 동작과 앉았다 일어서서 점프하기 등
다양한 동작으로 신나게 인사를 나눴어요😊
친구들 앞에 '빨,주,노,초,하,파,분,빨' 다양한 색깔의 동그란 판이 있네요??
친구들이 차례대로 동그란 판 위를 걸어봤는데, 소리가 들리는거예요 😆
오늘은 소리가 나는 패드를 밟으며 신나는 코앤코 시간을 가졌답니다~!
반짝반짝 멋진 조끼를 입고 패드 앞에 섰어요!
여러가지 색깔판 앞에서 음악에 맞춰 움직였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가기도 하고
특정 색깔판만 밟아보기도 하면서 신나게 춤을 췄어요!
첫 번째 팀!!!
다소 긴장된 모습이죠?? ㅎㅎㅎ
시간이 지나니 긴장이 사르르 풀리면서~
신나게 움직여봤어요!
'그래로 멈춰라!' 신호에 '얼음!!' 멈추기도 했답니다 ㅎㅎ
두 번째 팀!!!
여유가 느껴져요~~ㅎㅎㅎ
세 번째 팀!!!
장난기가 가~~~득한 모습이죠 😆
마지막 팀!!!
긴장했나 싶었는데~~ 음악이 들리자마자 돌변!!
활동을 마무리 할 때에도 지그재그로 나열한 패드를 꾹꾹 밟으며 신나게 정리했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