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솔반(0세)

동물은 내 친구! 🦁♥️

작성자새솔!|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0

 지난주부터 동물 놀이를 하며 동물의 생김새와
이름, 울음소리를 경험하고 동물 인형과 함께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새솔이들입니다! 😊


이번주에는 커다란 동물 인형과 놀이했어요~
호랑이, 사자, 기린, 코끼리 등등
마치 정글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복실복실한 촉감을 제일 좋아하는 서원이랍니다 😊
멍멍아 너도 정글에 같이 갈래? 강아지를 꼭 챙겨 다니는 현우랍니다
어? 이건 무슨소리지? 정글에 나는 다양한 새소리를 들어보았어요~ 진짜 정글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지 반복적으로 버튼을 눌러보는 이봄!
멍멍~~ 멍멍이 밥도 주고 잠도 재워주고~ 멍멍이 케어는 유민이가 맡고있어요~
우끼끼 우끼끼~ 이건 무슨 동물이지? 겸이랑 친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해요~ 순간포착 했답니다
선생님~ 저는 나뭇잎이 궁금해요 두손 번쩍 ! 높이 높이 손을 뻗는 선호! 나뭇잎을 만지고는 흔들흔들 흔들어봅니다


동물 그림 퍼즐을 보고
동물 울음 소리를 들어보았어요~
그림에 나온 동물들인
양, 소, 개구리, 닭, 강아지, 고양이
소리들을 들어보았답니다 😊


버튼를 누르고~ 퍼즐조각을 맞추며
동물과 한층더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2탄으로 계속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