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솔반(0세)

동물과 함께하는 신나는 바깥놀이 💕

작성자새솔!|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0

바깥놀이 시간에도 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를 즐기고 있는 새솔이들! 💕

지난주 금요일에는 동물 볼링 놀이를 즐겼어요~
동물 볼링핀은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고
꼭 껴안아 촉감을 느껴보거나~
손과 공으로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걸 즐겼어요😊

선생님 손을 잡고 우다다다 달려보기도 해요~
아이쿠~ 유민이 여깄네~

엉금엉금 기어서 가자!

요즘 부쩍 사이가 좋아진 유민이와 현우 💕



이번주에는 날씨가 정말 화창하고 선선해서
바깥놀이 하기 딱 좋았답니다!

시민복지타운 잔디밭에서 신나게 몸을 움직여보았어요~

데굴데굴 굴러가는 공으로도 놀았는데요~
말랑말랑한 공과 탱탱볼을 굴려보고 발로 차보며
공의 움직임을 탐색하고 신체 움직임을 조절해보았어요

선생님의 손을 잡고 공을 차보기도 했답니다
어라 이건 뭐지? 바스락바스락 나뭇잎을 만져보아요

나도 붕붕카 탈래~ 번갈아가며 붕붕카도 타보았답니다
짹짹~ 짹짹~ 멀리 보이는 새를 발견하곤 다가가보아요




바깥놀이터에서는 붕붕카도 타고
동물 밀대도 밀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붕붕카를 타며 중심을 잡고 한발 한발
앞으로 나가는 우리 친구들 정말 대단하죠? 👍❤️
언제 이렇게 컸는지 정말 기특해요~

톡톡 하고 소리나는 밀대를 끌고
앞으로 앞으로 이동해보기도 한답니다!

이제 밀대를 끌고 움직이는 건
식은 죽 먹기! 랍니다~

풍선을 두드리며 소리를 들어보기도 해요
엉금엉금~ 이건 뭘까? 호기심이 정말 많답니다

꿈틀꿈틀 움직이는 콩벌레를 발견한 새솔이들!
오잉 이건 뭘까?
손으로 만지면 동그랗게 콩 모양으로 변신하던 콩벌레랍니다~
처음 보는 곤충에 신기한지 요리조리 만져도 보네요~
아직 힘조절은 어렵지만
예쁘다~ 하고 살살 만져보기로 했어요




꿀꿀꿀 🐽🐽
동물 모형으로 놀이해요~

다양한 동물 모형을 들고 다니며
놀이하거나 동물 밀대를 밀고 이동하기도 했어요~
밀대를 잡고 끌고 들며
하루 하루 능숙해지는 모습을 보이던 새솔이들!

자연탐색도 즐거워요~
시민복지타운에서 느끼는 자연!
돌멩이, 솔방울, 나뭇가지 등등을 줍고
만지며 탐색해보네요~!

이봄이는 새를 발견하고 인사하고 있어요~ 😊



이번주도 즐거운 하루들로 가득찬 새솔이들이죠?
가정에서도 동물의 울음소리, 동물 이름 등을 접하며
놀이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귀염둥이 새솔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