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솔반(1세)

동물친구들과 함께 장 보러가요~ 🛒

작성자해솔둥이 :-)|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0

5월 한 달 동안 동물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긴 우리 해솔이들~!
6월에 들어서서도 동물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졌는데요~ㅎㅎ

 

 

지난주 뚝딱뚝딱! 동물의 집을 멋지게 만들어주던 우리 해솔이들을 위해

친구들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더욱 큰 공간의 집을 제공해주었는데요~!

 

짜잔~ 동물 집 너무 멋지죠??^^
동물처럼 엉금엉금~ 동물의 집에 들어가보기도 하고, 친구들과 공간을 오가며 자유롭게 탐색해보는 모습이었네요 ^^

 

상자가 약간 찢어지자 바로 공구장비를 가져와 뚝딱뚝딱! 고쳐보던 채현이~

얼룩무늬를 꾸며주던 우리친구들~ 

종이상자 집도 멋지게 꾸며주며

우리만의 멋진 동물 집을 만들어주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지난주 솜뭉치로 이루어진 사자 갈기를 미용가위로 싹둑싹둑! 잘라보며

자르기에 흥미를 보였던 우리 해솔이들인데요~
이러한 흥미를 반영하여 실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가위와

가위질하기에 용이한 종이 재료를 활용해 사자 갈기를 만들어 제공해 주었어요 ^^

 

"어떻게 하는거예요~?"라고 묻는 모습도 잠시!

아주 집중하는 모습으로 소근육을 조절하여 싹둑싹둑! 잘 잘라보던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ㅎㅎ

 

자르기에 푹~ 빠진 우리 친구들! 감각판에 붙여진 종이도 조금씩 비어가네요~ ㅎㅎ

자른 종이를 그냥 버릴 순 없겠죠~?

풀을 이용해 사자 그림 도안에 붙여보며 나만의 사자갈기를 멋지게 꾸며주었답니다 ^^ 

 

동물의 집을 완성한 후~

동물에게 먹이를 주거나 보살피는 놀이를 더욱 활발하게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또 동물들이 좋아하는 먹이를 사러가자며

마트에 가자고 표현하기도 하던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삑~ 여기는 해솔마트 입니다! 

장바구니에 맛있는 음식모형을 담아보기도 하고,

계산대를 이용해 삑! 계산을 해보기도 하던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ㅎㅎ 

장을 본 음식을 이용해 보글보글~ 맛있는 음식을 해보기도 했답니다 ㅎㅎ

 

 

 

자동차 굴리기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친구들~

"어디가~?"라고 물으면 "마트가요!"라고 답하며 자동차를 굴리기도 했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