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 동안 동물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긴 우리 해솔이들~!
6월에 들어서서도 동물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졌는데요~ㅎㅎ
지난주 뚝딱뚝딱! 동물의 집을 멋지게 만들어주던 우리 해솔이들을 위해
친구들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더욱 큰 공간의 집을 제공해주었는데요~!
얼룩무늬를 꾸며주던 우리친구들~
종이상자 집도 멋지게 꾸며주며
우리만의 멋진 동물 집을 만들어주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지난주 솜뭉치로 이루어진 사자 갈기를 미용가위로 싹둑싹둑! 잘라보며
자르기에 흥미를 보였던 우리 해솔이들인데요~
이러한 흥미를 반영하여 실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가위와
가위질하기에 용이한 종이 재료를 활용해 사자 갈기를 만들어 제공해 주었어요 ^^
"어떻게 하는거예요~?"라고 묻는 모습도 잠시!
아주 집중하는 모습으로 소근육을 조절하여 싹둑싹둑! 잘 잘라보던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ㅎㅎ
자른 종이를 그냥 버릴 순 없겠죠~?
풀을 이용해 사자 그림 도안에 붙여보며 나만의 사자갈기를 멋지게 꾸며주었답니다 ^^
동물의 집을 완성한 후~
동물에게 먹이를 주거나 보살피는 놀이를 더욱 활발하게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또 동물들이 좋아하는 먹이를 사러가자며
마트에 가자고 표현하기도 하던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삑~ 여기는 해솔마트 입니다!
장바구니에 맛있는 음식모형을 담아보기도 하고,
계산대를 이용해 삑! 계산을 해보기도 하던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ㅎㅎ
장을 본 음식을 이용해 보글보글~ 맛있는 음식을 해보기도 했답니다 ㅎㅎ
자동차 굴리기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친구들~
"어디가~?"라고 물으면 "마트가요!"라고 답하며 자동차를 굴리기도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