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솔반(1세)

흐린 날도 즐거워~🎵

작성자해솔둥이 :-)|작성시간26.06.05|조회수34 목록 댓글 0

이번 주는 유독 흐린 날이 많았는데요~

비가 오지 않던 월요일에는 자연놀이터에서 자연물을 탐색하기도 하고, 

신체를 즐겁게 움직이며 놀이했답니다 ^^

 

 

여전히 곤충찾기에 큰~흥미를 보이는 우리 친구들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비가 오던 날에는~~

알록달록 무지개 터널을 다양한 방법으로 건너보기도 하고,

교실에서 즐겨하는 마트놀이를 이어서 해보기도 했답니다 ^^ 

 

선생님이 밖에서 흔들흔들~ 터널을 흔들어주자

자리에 누워 꺄르르 즐거워하던 우리 해솔이들 ><

 

 

 

더욱 넓은 공간을 활용해 카트를 끌며

장을 보기도 했어요~^^

 

인형을 태워 카트를 끌어주기도 하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