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유독 흐린 날이 많았는데요~
비가 오지 않던 월요일에는 자연놀이터에서 자연물을 탐색하기도 하고,
신체를 즐겁게 움직이며 놀이했답니다 ^^
여전히 곤충찾기에 큰~흥미를 보이는 우리 친구들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비가 오던 날에는~~
알록달록 무지개 터널을 다양한 방법으로 건너보기도 하고,
교실에서 즐겨하는 마트놀이를 이어서 해보기도 했답니다 ^^
선생님이 밖에서 흔들흔들~ 터널을 흔들어주자
자리에 누워 꺄르르 즐거워하던 우리 해솔이들 ><
더욱 넓은 공간을 활용해 카트를 끌며
장을 보기도 했어요~^^
인형을 태워 카트를 끌어주기도 하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