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솔반(1세)

달콤한 과일, 싱싱한 채소 ~ 🍎🥕 (1)

작성자해솔ఇ|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0

지난 주 해솔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카트 ~~ 🛒

해솔반에 과일야채 가게가 열렸답니다 !

교실에서도 카트를 끌며 여러 놀이를 즐겼어요 🍎

장을 보러 가볼까 ~~?
장바구니, 카트를 사용해 마트에 가는 나윤이 ~~

 

피! 망! 이라고 또박또박 발음하던 시완이 😊
내가 고른 재료를 가지고 접시와 그릇에 담아보며 음식을 만들어보기도 했어요 ~~
내가 들고 있는 브로콜리랑 똑같네?

해솔이들은 이렇게 계산기를 사용해 친구들이 사온 물건을 계산 해주었어요 🧮

삑! 소리를 내며 계산기의 숫자 버튼을 눌러보고, 카드와 돈을 주고받으며 마트놀이를 이어갔답니다 ~~

.

.

.

진짜 가게처럼 가판대가 생기니 더 실감나죠!?

해솔이들이 손님과 마트 사장님으로 변신해보았답니다 😊

 

색연필과는 다르게 생긴 보드마카에 호기심을 많이 보였던 해솔이들 ! : ) 

끼적이기 판에서 과일, 야채의 모양을 따라 그려보거나, 자석과 블록들을 붙여보며 다양한 표현을 해보네요

채현이가 끼적이기 판에 콩콩콩 점을 찍어보다가

얼굴에도 찍어보네요 ^. ^ ~~ 🖤

채현이가 행복하다면 .. ~ 선생님들도 좋아 ~~

끼적이기 판에 이어 바닥에서도 여러 표현을 이어가보네요 🍓🍉

보드마카로 점을 찍어 딸기와 수박의 까만 점들을 표현해보았어요 ~~

 

해솔이들은 손 따라 그리기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 : )

면봉과 도장을 사용해 콩콩콩 !

내가 아는 채소와 과일의 이름이 나오면 "브로콜리~" 라고 말해보기도 하네요

이후 풀을 사용해 과일의 씨앗을 꾸며주기도 했어요 🍓🍉

보드마카, 면봉, 물감, 풀, 색종이 등 여러 재료를 통해

과일, 야채들과 더 가까워진 해솔이들었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