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는 고학년 중심 <이 책을 파괴하자> 수업이 시작되었고,
저학년들은 배나꿈터2탄 <그림책과 함께 생각 자라기>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 놀이 체육은 계속되고,
날이 좋지 않은 날에는 보성초 실내 체육관을 대여
좋은 날에는 학교 운동장을 이용합니다.
목요일 미술 수업 시간,
선 따라~ 색깔따라~ 꽤나 진지하지요^^
서부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영양 비만 교육도 열심히 들어요.
모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준비를 하며 6월도 즐겁게 지내볼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