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정골 이야기

5월 이야기

작성자해마|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0

5월에는 고학년 중심 <이 책을 파괴하자> 수업이 시작되었고,

 

저학년들은 배나꿈터2탄 <그림책과 함께 생각 자라기>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  놀이 체육은 계속되고,

날이 좋지 않은 날에는 보성초 실내 체육관을 대여
좋은 날에는 학교 운동장을 이용합니다.
목요일 미술 수업 시간,
선 따라~ 색깔따라~ 꽤나 진지하지요^^

서부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영양 비만 교육도 열심히 들어요.

모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준비를 하며 6월도 즐겁게 지내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