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정호승:시인▶
들깻잎에
초승달을 싸서
어머님께 드린다
어머니는 맛있다고
자꾸 잡수신다
내일 밤엔
상추잎에
별을 싸서 드려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 읍 작성시간 26.06.15 어머니를 향한 사랑은
달을 따고 별을 따서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정호승시인님! 내가 참 좋아합니다.
성향이 소인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ㅎ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됩니다.
잠시 후 글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