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韓國文學 코너

여름밤/정호승

작성자동동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4

    ◆여름밤◆
            ◀정호승:시인▶

들깻잎에
초승달을 싸서
어머님께 드린다

어머니는 맛있다고
자꾸 잡수신다

내일 밤엔
상추잎에
별을 싸서 드려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野原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휴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동동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 읍 | 작성시간 26.06.15 어머니를 향한 사랑은
    달을 따고 별을 따서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정호승시인님! 내가 참 좋아합니다.
    성향이 소인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ㅎ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됩니다.
    잠시 후 글 올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동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한주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