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韓國文學 코너

아침 식탁/나태주

작성자동동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4

      ◐아침 식탁◑
              ◀나태주:시인▶

밤이 가고 아침이 오는 것
그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다

하루가 잘 저물고
저녁이 오는 것
그보다 더 다행스런 일은 없다

앞에 앉아 웃으며
밥을 먹어주는 한 사람
이보다 더 소중한 사람은 없다

끝까지
남겨두는 그 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野原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감상 잘 했습니다..
    평안한 주말이 되시기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동동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고 행복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 읍 | 작성시간 26.06.20 평범한 하루의 일상과
    곁에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아는 것이
    인생 최고의 행복입니다.

    즐거운 휴일 돼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동동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주말을 즐겁게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