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먼나들이

작성자토끼선생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트레 친구들과 붉은오름 자연휴양림에 다녀왔어요!
숲 속에서 잠자리와 다양한 곤충을 만나고 직접 관찰하며 자연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숲놀이터로 돌아와서는 자유롭게 뛰어놀며 자연을 마음껏 느끼고,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